재단소식
공지사항
재단활동
미디어자료
자료실
뉴스레터
재단활동

재단소식재단활동

제목 아시아발전재단, 가수 인순이 친선대사 위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4-14 15:42 조회수 32


[사진 위 설명] 사진 좌부터 아시아발전재단 조남철 상임이사(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총장), 오종남 이사, 김준일 이사장,  가수 인순이씨, 차동민 이사, 이원욱 감사, 조평규 자문이사.
[사진 아래 설명] 아시아발전재단 김준일 이사장(왼쪽)이 가수 인순이씨에게 친선대사 위촉장을 전달했습니다.


아시아발전재단(이사장 김준일)은 14일 오전 11시 종로구 광화문에 위치한 재단 사무국에서 위촉식을 갖고 가수 인순이씨를 친선대사로 위촉했습니다.
위촉식에는 아시아발전재단 김준일 이사장, 조남철 상임이사(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총장), 오종남 이사를 비롯 가수 인순이씨와 해밀학교 이경진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가수 인순이씨는 국내 다문화 가정의 자녀를 위한 다문화 대안학교 ‘해밀학교’를 설립해 운영 중입니다.
 
재단 김준일 이사장은 “다문화가정에 대한 관심은 함께 어울려 살아야 할 한국사회의 미래를 준비하는 일”이라며 “다문화 인식 개선과 정착 지원을 위한 재단의 다각적인 사업 활동에 친선대사로 인순이씨가 동참해주어 감사하다. 재단 활동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인순이씨는 “다문화 아이들이 자랑스러운 한국 사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꿈의 터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학교를 세웠다. 혼자가면 빨리 갈 수 있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다”며 아시아발전재단과 손잡은 소감을 밝혔습니다.